단산발 버스시간문의 > 민원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민원게시판

단산발 버스시간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주영 작성일21-01-16 14:10 조회388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1월 16일 토요일 일입니다.

코로나때문에 2020년들어 단산발 버스시간이 감축되고 변경된 부분이 많아 직접 전화로 확인까지 부탁드렸습니다.

행여나 실수할까봐 단산발 영주행이라고 물어봤는데 전화받으신 분이 1시 반이라고 하셨어요.

그말만 믿고 제 아이가 버스정류장에서 10분넘게 기다리다 버스가 안온다해서 다시 전화해 물어보니 

1시반은 영주발이라고 하시네요.

아까 받으신분이 1시반이 단산발이라고 하셨다하니 본인말고는  근무자가 없다고 해서 다시 물어봤더니 기억이 안난데요.

전화한 기록도 있고 난 분명히 물어봤는데 응대한 기억이 없다그러고...

일전에도 주말에 전화했다 응대가 엉망인적이 있어 재차확인하고 시간까지 확인하고 했는데 또 이런일이..

영주여객은 왜 응대시스템이 이 모양인가요?

또 하나 말하고 싶은건 그래요 이해합니다. 사람이 하는일이 실수가 있고, 누구나 실수하고 전화를 받으시다 보면 반대로 듣을 수도 있다쳐요. 근데 사람이 재차 전화를 했을때는 이미 일이 벌어진 일이고 단기기억상실이 아닌다음에야 이쪽에선 전화기록도 있는데 무작정 기억이 안 난다고 응대하시면 어쩌자는건가요? 난 기억이 안나요.니가 그렇게 말하니 미안은 한데 난 진짜 기억이 안나...이런건가요?(죄송은 한데요..라고 하시더군요) 최소한 같은 말이라도 말씀이라도 잘 해주시면 이런 짓거리까진 안하잖아요!!말한마디에 천냥빚 갚는다는 속담이 괜히 있겠냐구요.

진짜 지난번에도 그렇고 영주여객 전화응대 짜증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 영주여객 / 대표 : 최현순 / 주소 : 36149 경북 영주시 구성로 305 / TEL : 054-633-0011, 010-4151-7007
FAX : 054-633-0014 / E-mail : yb0011@hanmail.net / 사업자등록번호 : 512-81-00157

COPYRIGHT © 2017 영주여객.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